경기도 가족사업 종사자 소통의날_박세나 아나운서
지난 8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 신텍스홀에서 열린 ‘경기도 가족사업 종사자 소통의 날’ 행사는 200여 명의 종사자들이 함께한 특별한 자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도내 가족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다양한 가족복지 시설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을 위한 격려의 자리였습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리엔터테인먼트 아나운서 박세나의 전문적인 진행과 생동감 넘치는 프로그램 구성이었습니다. 행사MC로 나선 박세나 아나운서는 유연한 진행과 따뜻한 소통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특히, 가족사업 우수 종사자에 대한 유공 표창과 김민섭 작가의 힐링 강연, 캘리그라피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종사자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경기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관계 증진과 가족 해체 방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김미성 여성가족국장은 “이번 행사가 종사자들에게 진정한 위로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리엔터테인먼트는 아나운서 섭외와 행사 기획에서 전문성을 자랑하며, 특히 행사아나운서 및 MC를 필요로 하는 기업과 기관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박세나 아나운서의 매끄러운 진행과 프로페셔널함은 이번 행사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행사아나운서와 행사MC 섭외가 필요하시다면, 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박세나 아나운서를 만나보세요. 성공적인 행사를 만들어가는 데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